Something NEW/Car

G80, GV80 구매할 때 꼭 알아야 할 내용! 제네시스 멤버십이란?

AlanKIM 2020. 4. 7. 02:08
반응형

 

제네시스 브랜드는 현대자동차와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급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기 위한 것도 있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을 우대하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제네시스 차량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제네시스 멤버십'이라는 혜택이 부여됩니다. 크게 '모빌리티 케어(MOBILITY CARE)' '프리빌리지(PRIVILEGE)' 나뉘는데요. 고객, 차량 관리를 섬세하게 해준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어떤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을까요? 

 

 

# 모빌리티 케어(MOBILITY CARE)

'모빌리티 케어' 차량 보증과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차량 보증과 관련해 일반 브랜드인 현대, 기아자동차보다 더욱더 혜택을 제공합니다.

 

1. 5 / 10km 무상 보증

- 차체, 일반 부품 엔진,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에 한해 5 또는 10km 무상 보증을 부여합니다. 

- 기간(5)이나 주행거리(10km) 먼저 도달하는 있을 경우 종료됩니다.

 

2. 3 / 6km 주요 소모품 무상 교환

- 엔진오일세트 교환: 무상 교환 가능 횟수는 차종마다 다릅니다(주로 3~6).

- 에어컨 필터 3

- 브레이크 패드() 1

- 와이퍼 블레이드 2

- 브레이크 오일 1

- 홈투홈(차량 정비시 픽업&배달 서비스): 무상 서비스 횟수는 차종마다 다릅니다(주로 3~6).

- 기간(3)이나 주행거리(6km) 먼저 도달하는 있을 경우 종료됩니다.

 

3. 3 소모품 교환 안내 서비스(IT 기반 토탈 차량 관리)

- 차량 상태 주행 거리를 확인해 수리 또는 소모품 교환 필요시 전화, 문자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를 활용해 차량 관리를 받을 있습니다. 

 

4. 제네시스 바디 케어 서비스(Genesis Body Care Services) 제공

- 신차 출고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을 보장해주는 차별적인 서비스 제공

- 대상 고객: 제네시스 신차를 직구매한 개인/개인사업자 고객 가입 희망자(렌트, 리스, 영업용 차량 대상 제외)

- 해당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5.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Genesis Butler Service)

- 제네시스 고객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하고, 이를 통한 상시 상담 채널을 운영합니다(평일 09:00~18:00).

- 소모품 교환 시기 도래 안내, 차량 고장코드 발생시 사전 알림, 사전/기본 점검 안내 차량 관리 서비스 제공

 

6. 제네시스 찾아가는 오토케어 서비스(Genesis Autocare Service)

-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하여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고, 소모품 교환 간단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네시스 고객 모빌리티 케어 잔여 횟수 서비스 제공 가능

 

 

7.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Genesis Connected Service) 5 무료 제공

- 차량 구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에 최초로 가입하면, 원격 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안내 서비스 등을 5년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 카카오톡에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친구 추가하면 해당 서비스를 편안하게 받을 있습니다.

 

8.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홈투홈 기반의 간결하고 편리한 차량 관리 제공

- 언제나 함께하는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확인하고 웹사이트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점검이 필요함을 안내합니다.

- 미리 알아서 챙겨주는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로 주행 거리를 체크하고, 이에 맞춰 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과 관련된 안내를 제공하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 프리빌리지(PRIVILEGE)

'프리빌리지' 제네시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혜택을 다루고 있습니다. 호텔, 항공, 다이닝, 골프, 의료 다양한 분야에서 제네시스 멤버십의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1. 제네시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제휴 혜택 편의 제공

- 호텔, 항공, 다이닝, 골프, 의료/안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상담 정보 제공

 

 

2.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아래 5 서비스 중에서 취향에 따라 1개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 호텔 멤버십: 전국 10 제휴 호텔 곳을 선택하여 연간 호텔 멤버십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서울 플라자, 서울 그랜드워커힐&비스타워커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라다이스시티, 경기 화성 롤링힐스 호텔, 롯데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라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아시아나클럽: 2년간 아시아나클럽 스페셜 골드 회원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2 마일리지 적립,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권 2, 탑승 전용 수속 카운터 이용, 수하물 우선 처리, 추가 수하물 무료 적용)

 

- 아트&컬쳐: 다양한 문화・예술 제휴처에서의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아트&컬쳐 패키지 -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롯데 콘서트홀 빈야드 블랙 멤버십, 공연과 브런치를 즐길 이는 소셜베뉴 라움의 마티네 콘서트 이용권 2 / CGV 씨네드쉐프 이용권 /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레귤러 - 대인, 소인 1).

 

-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 , 커피 가지를 선택하여 연간 정기 구독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정기구독 1, 8 / 로스팅한 원두 정기 배송 2, 24).

 

- 프리미엄 세차: 방문 세차(인스타워시, 6), 소낙스 세차(지정된 지점에 방문시 소낙스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제공) 가지를 선택하여 연간 세차 서비스를 받을 있습니다.

 

 

# 모먼트(MOMENT)

밖에도 신차 런칭 이벤트, 스포츠&레저, 컬쳐&라이프 이벤트 등에도 초청받을 있습니다. 

 

- 신차 런칭 이벤트: 제네시스의 신차가 런칭할 멤버십 고객을 최우선으로 초청합니다.

 

- 스포츠&레저 이벤트: 제네시스 고객의 취향에 걸맞은 최적화된 혜택으로 골프, 승마 프리미엄한 스포츠&레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컬쳐&라이프 이벤트: 제네시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각종 공연, 전시, 다이닝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에 초청합니다. 

 

 

제네시스 멤버십은 차량에 따라 혜택이 조금씩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